리 머 릭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4-17 15:00:47
  • 핵심어:

  • 페이지 뷰:466
  • 빠른 설명:

    리 머 릭,유압승강기는 보행기구, 유압기구, 전동기구, 지지기구로 구성된 일종의 승강기설비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

기사 내용

유압승강기는 보행기구, 유압기구, 전동기구, 지지기구로 구성된 일종의 승강기설비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리 머 릭기계 유압 승강대,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이어서,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모두에게 승강기 기계 설비의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조직의 제동기는 항상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빈틈을 살펴보고 조정해야 하며, 포관이 민감하고 견고하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리 머 릭이동식 유압 승강대, 오물을 만나면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낼 필요가 있다.

리 머 릭오일 파이프에서 기름이 새다.오일 파이프의 밀봉성이 떨어지고 기름이 새서 압력이 떨어지고 유압 사다리가 자연히 떨어진다.오일 파이프가 완전무결한지 자세히 검사할 것을 건의합니다.

우선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의 기계 작업은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충격 부하가 발생하여 기계 고장이 빈발하게 하고 사용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충격 부하는 한편으로는 기계 구조 부품을 초기에 마모, 단열, 파쇄시키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시스템에 충격 압력을 발생시킨다. 충격 압력은 유압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오일 봉인과 고압 오일 파이프 이음매와 호스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고,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져 넘침 밸브가 빈번하게 상승한다.

서 마 소 나 란 성유압 승강기에서 연료 탱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연료 탱크의 구조를 고려할 때, 전통적인 연료 탱크의 칸막이는 때를 침전시키는 작용을 할 수 없다. 연료 탱크의 종축선을 따라 수직 칸막이를 설치해야 한다. 이 칸막이의 한쪽 끝과 연료 탱크 끝판 사이에 빈자리를 남겨 칸막이의 양쪽 공간을 연결시키고, 유압 펌프의 수출입은 연결되지 않는 한쪽 칸막이의 양쪽에 배치하여 기름과 Z의 거리를 멀리 들어가게 한다.유압 연료 탱크는 열을 방출하는 작용이 좀 더 많다.

이동식은 조정 신뢰성이 좋고 응용 분야가 넓은 화물 중기계 설비로 자동화 생산 라인에 적용된다

고장 문제가 있는 유압 승강기 설비를 사용하지 마시고 먼저 고장 문제를 해결한 후에 화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리 머 릭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차량용 승강대의 적용 범위: 호텔, 건축, 공항, 역, 경기장, 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한다;임시 고공 조명, 광고 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유압 승강 사다리는 전기가 끊길 때 비상 하강 장치를 설치한다.

설치 전에 설치 인원은 기초 우물길 등 기초 시설을 확인하고, 평평, 정시 찾기에 주의하며, 기초가 시공 전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어떠 하 다.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유압 엘리베이터의 단점: 높이를 높이는 데 한계가 있어 일반적으로 층을 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엘리베이터의 속도는 매우 빠를 수 없고, 일반적으로 m/s를 초과할 수 없다.


리 머 릭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전동기에 과열된 표상이 있으면 제때에 주차하고 결함을 제거한후 다시 지속적으로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의 베어링이 매끄럽고 걸출해야 한다.

고객 이 제일이다.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주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오일은 여과하고 주입해야 한다. 주유 도구는 믿음직하고 청결해야 한다. 주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료 탱크 주유구에 있는 필터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주유원은 고체 불순물과 섬유 불순물이 기름에 빠지지 않도록 깨끗한 장갑과 작업복을 사용해야 한다.

부두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항상 유압 화물 사다리를 사용한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전기 화물 사다리와 구별되는데, 그것은 어떤 장점과 장점이 있습니까?

직원이 자리를 떠나거나 유압 승강 사다리를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완료되면 직원은 전원을 차단하고 잠근 다음 자리를 떠나 교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리 머 릭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유압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유압식 승강기는 유압 시스템을 수리한 후 유압 펌프, 모터 밸브 및 유압 설치 고정에 문제가 있으면 진동을 일으켜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키기 쉽다.

사업일군은 일상적으로 작업하기전에 반드시 전기시스템, 유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 유압승강플랫폼의 공중탑재시험을 여러차례 자세히 검사하고 고장과 이상현상이 없는가를 검사해야 하며 또 유압승강사다리대면의 정지소의 정확성에 뚜렷한 이상차이가 존재하는가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리머릭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리 머 릭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리 머 릭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리 머 릭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리 머 릭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리 머 릭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리 머 릭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